운영자  | 2020-06-23 17:41
조회: 1895 추천: 0

안녕하세요. Tennisprime.net 운영자입니다.

저는 취미로 웹 개발을 하는 직장인이구요. 이 홈페이지는 취미 프로젝트로 시작했던 사이트인데 간단하지만 어쨌든 그럭저럭 모양을 갖춘것같아 오픈을 해 봅니다. 아직 자잘하게 손볼곳이 많이 남긴 했네요.

테니스 경기를 보면서 간단한 선수 정보나 랭킹, 이전 경기 기록같은걸 찾아보고 싶을 때가 많은데 한글로 된 사이트가 없어서 그런게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. 사실 검색하면 다 나오긴 하지만, 간단히 클릭해서 볼 수 있게 자료를 좀 모아 놓으면 좋지 않을까 싶었습니다. 그리고 이런 사이트를 직접 만들어 보는게 웹 개발하면서 만나는 이런저런 이슈에 대한 공부도 되는것같아 겸사겸사 만들어 보았습니다. 

하필이면 사이트를 만들기 시작하고 코로나 사태가 터져서 안타깝네요. 원래는 윔블던이 열려야 할 시기가 됐는데 윔블던이 취소되는 사태가 생기리라고는 작년에는 상상도 못했네요. 하지만 8월달이면 곧 다시 경기가 시작된다니 라이브 테니스 경기 볼 날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.

아직은 ATP 선수들에 관련된 정보만 있는데, 원래 여자 테니스를 잘 챙겨 보지 않아서 WTA는 정리를 아직 못했습니다. 본업이 있다 보니 자료 정리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돼 있는데 완벽을 추구하려면 한도 끝도 없이 늘어질것같아서 일단은 WTA 정보는 나중에 업데이트 해 보려고 생각중입니다.

사실 아직 회원가입 기능도 마무리가 안돼서 아직 회원가입이 안되실건데, 가입하지 않으셔도 글쓰기 기능 이외에는 사이트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. 금주 내로 기능 개발이 마무리가 되면 회원가입이 가능하게 될 예정입니다.

직업 프로그래머가 아니라 사이트가 제가 봐도 어설픈 점이 많습니다. 조만간 글쓰기가 가능해지면, 혹시 버그를 발견하시거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.

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

  • 1 (current)